코리아교육그룹에서 운영하는 VFX 포트폴리오 제작과정 전문 ‘SBS아카데미CG학원’이 오는 23일 다수의 헐리우드 대형 작품 FX에 참여한 전수민 FX아티스트를 초청한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전수민 FX아티스트는 글로벌 시각효과 기업 ‘ScanlineVFX’ 소속으로, 영화 저스티스리그를 비롯해 스파이더맨(파 프롬 홈), 다크 피닉스(엑스맥), 앤트맨2 등 다수 작품의 FX에 참여한 바 있다.
해당 세미나에서는 ‘헐리우드의 FX워크플로우’를 주제로, 헐리우드 대형 VFX(영화 특수효과)스튜디오 FX아티스트의 워크플로우와 해당 분야 취업 준비 및 과정 등에 대해 다룰 예정이다.
CG/VFX 그래픽에 관심 있는 수강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특강 인원은 신청 선착순 20명을 정원으로 한다. 특강은 23일(토) 14:30~16:30 2시간 동안 진행되며, 학원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마야 학원 SBS아카데미CG학원은 전문성을 중점으로 한 3D CG 특수영상 제작/마야 전문 아카데미로, 드라마 CG, 영화 CG 등을 위한 전문적이고 체계화된 3D학원 교육 과정을 제공하고 있다. 기초 과정부터 심화 과정까지 단계적인 커리큘럼을 구성해 전공자, 비전공자 모두 수강할 수 있으며, 입시 고민과 취업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교육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CG 전문 학원으로 더욱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지속해서 개발하고 있으며, 빠르게 발전하는 시대와 트렌드에 맞는 교육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수강생을 위한 세미나, 취업 상담, 진로 적성 검사 등을 무료로 지원하고 있으며,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취업부터 이직, 입시 등 관련 분야 고민을 나눌 수 있다.
SBS영상학원 SBS아카데미CG학원의 주요 교육과정에는 △마야 필수과정 △디지털 캐릭터 제작 과정 △영화/광고 시각효과 과정 △모션그래픽 전문 과정 △메타버스 전문 과정 등이 있다.
현재 영상편집 학원 SBS아카데미CG학원은 수도권과 비수도권의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교육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SBS아카데미CG학원 지점을 분포화하고 있으며, 교육의 질과 다양성을 넓히기 위해 그룹 내 많은 할인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